Home > 축제안내 > 모시는 말씀

모시는 말씀

만물이 생동하는 5월을 맞아 국제신문이 마련한 걷기축제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2017 다이아몬드브리지 걷기축제'에 참가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광안대교는 탁 트인 해변과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이번 축제는 광안대교 위에서의 오케스트라 공연이라는 특색있는 컨셉으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빼어난 자연 경관과 오케스트라 선율로 채워질 이번 걷기축제는 부산·경남을 넘어 전국, 나아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명품행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이번 축제의 또 다른 테마는 걷기입니다. 걷기는 우리 시대에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문화 아이콘입니다. 앞뒤 보지 않고 달려가는 질주의 시대에 여유있는 걷기를 통해 이웃과 환경을 생각하고 자연과 생명을 중시하는 마음을 배우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평범한 도심 생활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푸른 봄 향기와 바다내음을 만끽 할 수 있는 바다와 광안대교, 콘서트가 있는 걷기 축제 '2016 다이아몬드브리지 걷기축제'를 통해 참가자들 모두 삶의 여유를 찾고 평생 잊지못할 감동과 추억을 가슴에 담아 가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교통 불편을 감내하며 행사 진행에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부산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행사장 주변 질서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경찰 및 광안대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본 행사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협찬사, 행사진행에 최선을 다해주신 진행요원 여러분께도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참가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